FAQ
수강결제 후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할까요?
2020-05-26 15:50:52 | 조회 79
결제가 되지않았거나, 이니시스 결제창오류 또는 카드 및 계좌이체관련 오류해결방법
2018-10-31 11:56:07 | 조회 256
일시정지는 뭐예요?
2018-10-26 10:22:02 | 조회 269
크롬 브라우저 설치파일 다운로드
2017-02-14 16:38:45 | 조회 878
Kollus Player FAQ (동영상 설치 및 재생오류 문의해결) (New)
kim** 2018-08-16 15:22:16 | 조회 616
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저장기능은? (New)
kim** 2017-12-14 14:02:13 | 조회 332
재수강은 어떻게 하나요? (New) (1)
kim** 2017-11-22 13:59:07 | 조회 666
★ 플레이어 오류시 수동설치 방법 ★ (New) (1)
kim** 2017-03-30 10:41:26 | 조회 750
모바일에서 내가 수강 신청한 강좌는 어떻게 듣나요? (New) (1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644
무통장 입금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323
영상 시청 시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 (New) (1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404
일반 X파일하고, X파일 정리편하고 뭐가 달라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774
쿠폰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310
모바일 로그인 화면은 어디에 있나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307
MP3파일 및 교재의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792
강의 구매를 했는데, PC, 모바일, 태블릿 다 시청이 가능한가요? (New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822
이용방법 안내대로 했는데도 해결이 안돼요. (New) (1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442
당분간 수강시청을 못하는데, 어떻게 하면되나요? (수강신청 일시정지) (New) (4)
kim** 2016-10-26 00:00:00 | 조회 725